상단 배너
BUSAN WORLD EXPO 2030 2030 월드엑스포를 우리의 힘으로!
닫기


[58284]이름뿐인 부산경남경자청!! 개발을 핑계로 경남땅 난개발 중지해라(남문동 육가공 공장 반대/와성만 매립 반대

작성일
2020-12-07 15:28:26
작성자
김연주
조회수 :
2303
경자청에 부산.경남 나눠서 업무보신다죠? 

계획은 부산이 세우고 그에 따른 댓가와 희생은 경남이 주로 맡아서 합니까? 

산업단지 개발 좋지요. 
남문도 그에 따른 계획의 일부지 않나요? 그러면 원래 계획 대로 하세요. 주거단지 말이예요. 산업단지가 바로 옆에 있지만 식품 가공을 제외한 산업단지요!! 왜 멋대로 주민 동의 없이 식품 가공 업종을 추가하나요?

땅이 아니라 건물이였으면 2층에 주택 세입자 먼저 들이면서, 1층에 절대 냄새나는 가게는 안들이겠다고 약속하고 1층에 임차인이 너무 안 구해지니까 어쩔 수 없이 1층 놀릴 수 없어서 들어 오겠다는 프랜차이즈 대형 막창가게 세입자 들이고!!!!! 
2층 세입자 한테는 이해해 달라~ 법적으로 아무 문제 없다 할 수 있는 사항입니까? 2층세입자야 이사라도 가지. 

여기 남문의 입주민들은 대거 이동이라도 할 수 있는 상황입니까? 

육가공. 김공장! 또 뭐가 줄서 있습니까? 예? 식가공 한두개씩 줄줄 들어오겠죠? 진해 신항이 부산경남 먹거리를 맡는다면서요? 

신항배후 도시 좋지요. 
하지만 주거지와 산업단지는 명확한 물리적. 거리적 구분은 되어야 하지요!! 

그리고 남문지구 개개인의 재산에 막대한 손해를 끼친다는 것도 알고 있으면서 모르는척 하고 있다는거 알고 있습니다. 제발 더이상 더러운 행정 하지 마세요. 

우리는 당신들 잘 하면 잘 한다 칭찬해주일 준비가 되어 있으니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민원에 대한 답변

작성일
2020-12-23 17:28:20
작성자
기업정책과
1. 귀하께서 질의하신 내용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질의내용은 ‘진해 남문지구 내 ㈜하이랜드이노베이션 공장설립’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3. 먼저, 입주민들께서 올려주신 민원들을 일체 읽은 후 답변을 드리고 있으나, 취지가 유사하거나 동일한 민원의 경우 같은 답변을 드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
4. 계획은 부산이 세우고 그에 따른 댓가와 희생은 경남이 주로 맡는다는 말씀은 사실과 전혀 다름을 말씀드립니다.
5. 2019.10. 남문지구 내 해당 산업시설용지에 업종을 추가할 당시, 「경제자유구역의 지정 및 운영에 관한 특별법」 제7조제3항에 따라 주민의견 청취를 거쳐야 하는 사항으로 규정되어 있지 아니하였음을 알려드리며,
6. 우리 청은 ㈜하이랜드이노베이션의 공장설립승인신청에 대하여 종합적이고 법률적인 검토 결과 승인처분을 하게 되었습니다.
7. 우리 청은 향후 관계기관과의 협력을 통하여 환경 문제나 교통상의 위험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8.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기업정책과(☏051-979-5326, 051-979-5320)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토지환경과
전화번호
051-979-5367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

Quick Menu
닫기
TOP